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내주변검색

아카이브

인천시 동구 / 전시 Frontier Unbound

전시기간 2024-03-05~2024-03-24
전시장소 인천 동구 금곡동 10-14 아트스테이1930
전시장주소 인천시 동구 금곡동 10-14 배다리잇다스페이스작은미술관 지도보기
오픈시간 AM11~PM8시
관람료 무료
기관명 잇다스페이스
문의
웹사이트 https://artstay1930.modoo.at

상세내용

배다리 잇다스페이스 작은미술관 

3월 전시 소식입니다.


전시 : 2024년 3월 5일 ~ 3월24일

장소 : 인천 동구 금곡동 10-14 아트스테이1930 

관람시간 : AM11시~PM8시

휴관 : 매주 월요일 

       


              Frontier Unbound 

        떠오르는 목소리, 연대적 비전

                         기획자글 정창이

전시회 서문:

예술 시장 내의 급격한 변화와 불확실성으로 흐트러진 시대에, "프런티어 언바운드: 새로운 목소리, 연대적 비전"은 혁신과 협업의 등불로 떠오릅니다. 이 전시는 13명의 젊은 예술가들의 합류로, 각각 그들의 독특한 관점, 경험, 그리고 열망을 제시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재능의 축하이자 예술적 표현과 시장 가능성의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며 전통의 경계를 확장하는 연대적 노력의 힘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 전시의 본질은 유용성, 포용성, 협업이라는 세 가지 핵심 원칙에 대한 헌신에 있습니다. 젊은 예술가들의 다양한 재능을 활용함으로써, "Frontiers Unbound"는 예술계의 활기와 회복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가 확장하고 경계가 재조명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예술가, 열광적인 사람들, 후원자들 모두가 함께하고 우리의 연대적 경험을 반영하고 형성하는 데 있어 예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의 지평을 탐구하고 확장하는 행동에 대한 촉구입니다. 


계획 의도 및 목적:

"Frontiers Unbound"의 의도는 다면적입니다. 

첫째, 다양한 예술 분야 간의 대화를 촉진하면서 젊은 예술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은 혁신을 촉발하여 예술가들이 새로운 매체, 주제 및 기법을 탐색하고 이를 통해 개인적 및 집단적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둘째, 이 전시회는 다양한 목소리와 관점이 단순히 들리는 것이 아니라 축하받도록 함으로써 포괄성의 대의를 옹호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배경을 반영하여 보다 응집력 있고 도전적인 예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Frontiers Unbound"의 목적은 전시회 자체를 넘어 확장되어나갑니다. 그것은 불확실한 예술 시장에서 예술가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과 기회를 개척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사회에서 예술의 유용성을 강조하고 협력 프로젝트를 장려함으로써, 전시회는 예술가들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기 위해 노력하고, 예술 시장을 더 접근하기 쉽고 다양하게 만듭니다.


"Frontiers Unbound"

[경계가없는 개척자들...

한 장르에 묶이지 않고 경계를 넘어 개척하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