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내주변검색

뉴스

백석예술대 김준희 교수 ‘피아노 기도’ 출시

기관명 백석예술대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9길 23 지도보기
문의
웹사이트 http://www.bau.ac.kr/intro/index.html

상세내용

“피아노를 연주함은 오직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함”

 

'어느 민족 누구게나’ ‘내게 있는 향유 옥합’ 등 15곡 연주곡

 

스크린샷 2020-12-15 오전 10.52.31.png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김준희 교수는 최근 피아노 연주앨범 '피아노 기도'를 출간하고

하나님의 쉼과 위로가 전해지길 소망하고 있다.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교수인 김준희 교수가 최근 피아노 연주앨범인 ‘피아노 기도’(찬송가)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쉼과 위로’를 타이틀로 하는 이번 피아노 연주에는 ‘어느 민족 누구게나’ ‘내게 있는 향유옥합’ ‘이 조용한 곳에’ ‘나 주의 도움 받고자’ ‘예수는 우리의 소망과 기쁨이 되시니’ ‘멀리 멀리 갔더니’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찬양하라 복되신 구세주 예수’ ‘성자의 귀한 몸’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내 주의 보혈은’ ‘주 예수 대문 밖에’ ‘주의 기도’ ‘내 너를 위하여’ 등 15곡의 찬양이 담겨 있다.


김준희 교수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이유는 오직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함이라고 가르쳐주신 어머니를 평생 기억하고 살아간다”면서 “이번 음반 역시 기도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연주한 것이기에 주님께서 온전히 받으시기만을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음반을 위해 일해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부디 하나님께서 연주를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쉼과 위로를 주시기를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백석예술대 윤미란 총장은 “여러 권의 교회음악 반주곡집 출간 후 하나님의 기쁨이 되기 원하며 만든 ‘피아노 기도’ 음반을 응원하고 축하한다”면서 “이번 음반은 하나님의 평안과 위로가 있으며 하나님의 크신 사랑의 감동이 내면 깊은 곳에서부터 울려 퍼지기에 지쳐있는 갈급한 영혼들에게 살며시 내리는 단비처럼 예기치 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할렐루야교회 김상복 원로목사는 “김준희 교수의 연주에서는 무어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내면의 자신감과 독특한 힘 그리고 영성이 느껴진다”면서 “깊은 영성을 담아 새로운 음반을 출시하여 한국교회의 영혼을 일으켜 주신 것을 크게 환영한다”고 축하했다.


현재 백석대학교회 피아니스트 및 오르가니스트로, 아름다운 앙상블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희 교수는 예원학교와 서울예고, 서울대음대, 미국 시러큐스 음악대학원, 미국 피바디음악원에서 공부하고, 뉴욕 시라큐스 볼티모어 베이징 달라스 서울 등지에서 수백회의 독주 및 협연을 했으며, ‘김준희 교수의 생생 피아노 반주’, ‘반주자를 위한 찬송가 즉흥연주곡집(1,2,3)’, ‘김준희 피아노 프레이즈(1,2,3,4)’, ‘찬송가 피아노 소곡집’ 등을 저술했다.


한편 이번 음반의 수익금 전액은 재한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선교헌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백석예술대학교 #백석예대 #백석예술대 #김준희교수 #피아노기도 #찬송가 #앨범 #윤미란총장 #백석대학교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