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내주변검색

뉴스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HOW TO ACRYLIC PAINT WORKSHOP)

기관명 (주)항소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07 대신빌딩 5층 지도보기
문의 02-554-0911
웹사이트 hangso.co.kr/brand/talens

상세내용

120여년 전통의 화구류 명가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 성황리 종료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 극사실주의 화가 정중원 작가와 함께 4개 대학에서 워크샵 진행

미래의 미술계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꿈과 희망 지지 

 

국민대 (3).JPG

[사진자료1]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


(2022년 10월 00일=서울) 120여년 전통의 화구류 명가 로얄 탈렌스(Royal Talens)의 아크릴 물감 브랜드 암스테르담(Amsterdam)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4개의 미술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HOW TO ACRYLIC PAINT WORKSHOP)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워크샵은 ‘아크릴 물감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재료와 기법의 근본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제품을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께 참여한 강사는 2019년 워크샵에 이어 인물 초상화를 사진처럼 그려내는 극사실주의 화가 정중원 작가가 맡았다. 정중원 작가는 과슈 및 아크릴화에 특화된 서양화가로 역대 최연소로 19대 국회의장, 5대 헌법재판소장의 공식 초상화를 제작한 것으로 유명하다.


국민대학교, 홍익대학교, 세종대학교, 성균관대학교에서 순차적으로 각 1회씩 진행된 워크샵은 아크릴 물감과 보조제의 특징, 기법과 같은 이론적 설명 외에도 아크릴 페인팅 기법과 보조제 활용법 시연, 참가자의 실습, 강사의 피드백 등 약 3시간 20분 동안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은 워크샵 진행 중 실습 과정에서 필요한 암스테르담 아크릴 물감과 아크릴 물감 보조제, 캔버스 등을 제공해 강의의 퀄리티를 높였다.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 담당자는 “’2022 탈렌스 암스테르담 아크릴 컬러 워크샵’은 미래의 미술계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에게 다양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하고 재료의 올바른 사용법을 통해 건강한 미술 작업을 응원하는 로얄 탈렌스의 사회적 가치에서 시작됐다.”고 밝히며, “재능있는 학생들과 현재 미술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중원 작가와의 만남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워크샵 실습 중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로얄 탈렌스 암스테르담의 아크릴 물감과 보조제 등의 제품은 주요 온·오프라인 화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번호: 02-554-0911

#정중원화가#로얄탈렌스#암스테르담#위크샵#항소#아크릴컬러

목록